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제18차 정기총회 및 제7대 회장선거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제18차 정기총회 및 제7대 회장선거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4.02.25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점복 회장 선출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제18차 정기총회 및 제7대 회장선거 실시

[경기동부매일=문영일 기자] 지난 20일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는 제18차 정기총회 및 제7대 회장선거를 진행했다.

의결권 있는 기관 및 개인회원 19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제18차 총회는 정관 개정(안), 임원 선출(안), 안건 재상정 및 의결(안), 이사회 위임(안) 총 4개의 안건을 상정하여, 전 안건 모두 원안 가결 처리됐다.

임원 선출(안)은 차경남 감사의 연임(안)과 이아론 감사의 신규 선임(안)이 가결됐고, 제7대 회장을 선출하는 회장 선거는 1인 회원 단독으로 입후보하여 직접 선거(투표)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석회원 98.3%의 찬성으로 이점복 회원이 당선됐다.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이점복 제7대 회장은 향후 3년 임기 내에 ▶조사연구사업 중점 추진 ▶사회복지종사자의 전문성 및 소통강화 ▶다양한 기관과의 MOU 체결 ▶후원금 배분사업 활성화 ▶개인회원 및 자원봉사자들의 참여 기회 확대 등의 공약을 내세우며, 협의회의 질적 수준 제고는 물론, 복지 현안 해결을 위해 여러 기관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나아가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는 부설사업으로 사회복지자원봉사사업, 하남시푸드뱅크, 좋은이웃들, 케어뱅크, 희망장난감도서관과 수탁시설인 하남시다함께돌봄센터(미사강변 동일하이빌)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 사회복지자원봉사사업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지도점검 결과 경기도 내 25개 관리본부 중 1위, 케어뱅크 사업평가 최고등급인 가등급을 달성하는 성과를 내며 민간사회복지 플랫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