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라이온스클럽, 하남시감일사회복지관에 설맞이 ‘떡국떡 110인분’ 후원
신장라이온스클럽, 하남시감일사회복지관에 설맞이 ‘떡국떡 110인분’ 후원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4.02.14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신장라이온스클럽,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설맞이 ‘떡국떡 110인분’ 후원봉사

[경기동부매일=문영일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신장라이온스클럽은 지난 7일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 떡국떡 110인분’을 후원하며, 경로식당 배식봉사에 참여했다.

1977년에 창립된 신장라이온스클럽은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하남시 내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명절맞이 떡국떡 110인분을 후원했다.

김광현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아 후원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 “신장라이온스클럽의 꾸준한 지역사회 관심과 나눔봉사 활동에 감사드리며, 복지관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살피는 일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