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앤 봉구스밥버거 미사점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밥버거 전달
네네치킨 앤 봉구스밥버거 미사점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밥버거 전달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4.02.08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네치킨 앤 봉구스밥버거 미사점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밥버거 전달

[경기동부매일=문영일 기자] 네네치킨 앤 봉구스밥버거 미사점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사랑의 밥버거 40인분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네네치킨 앤 봉구스밥버거 미사점은 2024년 1월 새해를 맞이하여 밥버거 50인분 후원을 시작으로 복지관과 처음 인연을 맺었고, 그 이후 지역사회 내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돋기 위해 매월 1회 밥버거를 지원하여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된 밥버거 40인분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홍애순 대표는 “평소 기부를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 몰랐는데 복지관에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았고, 정기적으로 기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네네치킨 앤 봉구스밥버거 미사점은 고객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과 밥버거를 제공하는 일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불어 지역사회에 있는 어려운 아동들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함으로 따뜻한 마음을 계속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2024년 새해를 시작하며 복지관과 소중한 인연을 맺어주시고, 매월 의미 있는 한 끼를 전달해 주시는 홍순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사랑 나눔에 앞장서 주신 만큼 복지관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