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라이온스클럽, 하남시에 의류 등 820만원 상당 성품 기탁
하남라이온스클럽, 하남시에 의류 등 820만원 상당 성품 기탁
  • 이남기 기자
  • 승인 2022.08.30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철우 회장 "어려움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힘과 위로가 됐으면 다행"
이현재 시장 "이웃과 항상 함께 하는 하남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
지정 기탁받은 '나눔의 향기' 김숙이 회장 "라이온스클럽과 시에 감사"
이현재 하남시장, 이철우 하남라이온스클럽 회장, 김숙이 나눔의 향기 회장(오른쪽부터)
이현재 하남시장, 이철우 하남라이온스클럽 회장, 김숙이 나눔의 향기 회장(오른쪽부터)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경기) 하남라이온스클럽(회장 이철우)은 30일 하남시청을 방문 이현재 시장에게 한가위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하남 사랑愛 나눔기탁'을 했다.

이날 이철우 회장은 어린이 의류 200세트, 쌀 23포(10kg) 생필품 등 820만원 상당을 이 시장에게 '나눔의 향기(회장 김숙이)'에 전달해 달라며 지정 기탁을 했다. 나눔의 향기는 어려운 이웃들과 함게 하는 순수봉사단체다.

기탁식에는 이 회장과 박경식 직전회장, 강홍렬 조석규 전회장, 한우정 1부회장, 이종길 2부회장, 이분열 3부회장, 박종수 이사, 정영광 이사, 송정희 홍보 분과위원, 박진선 총무, 장윤식 테마 등이 참석했다.

이현재 시장, 이철우 회장과 하남라이온스클럽 전현 회장단.
이현재 시장, 이철우 회장과 하남라이온스클럽 전현 회장단.

이철우 회장은 "회원들과 뜻을 모아 이웃을 위한 지정 기탁을 하게 됐다"며 "여러 모로 어려운 시기에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으나마 힘과 위로가 됐으면 다행"이라고 말했다.

이현재 시장은 "우리의 이웃과 항상 함께 하는 하남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며 "기탁자의 뜻에 따라 나눔의 향기에 고마움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하남라이온스클럽은 1985년 창립된 이래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의 생활지원, 다문화가정 교육 지원, 2019년 소년소녀가장을 위한 후원금 200만원을 하남시에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또 클럽은 2019년 하남미사강변복지관(관장 조혜연)에 1000만원 상당의 겨울 성인패딩조끼와 아동 트레이닝복 전달을, 2020년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 1만장을, 2021년에는 여름아동의류 약 1600벌과 겨울 아동의류 350벌을 전달하였으며, 올 7월 18일에는 바람막이, 상의 2벌, 하의 1벌로 구성된 여름 아동의류 2000세트를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