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3! 4!(쓰리! 포!) 헬스투어’로 힐링하자
양평군, ‘3! 4!(쓰리! 포!) 헬스투어’로 힐링하자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2.04.07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투어 프로그램 운영.
헬스투어 프로그램 운영.

양평군(군수 정동균)이 지난해에 이어 소규모 단체 투어객을 위한 ‘3! 4!(쓰리! 포!) 헬스투어’를 4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8주간 운영한다.

이번 헬스투어 프로그램은 투어객 3인에서 10인을 한 팀으로 구성해 헬스투어 전문가인 코디네이터 1인이 인솔하는 소규모 단체 프로그램으로, 양평읍 쉬자파크에서 당일코스로 진행된다.

투어 시작 전 헬스투어센터에서 자율신경계, 혈관나이, 혈압 등 건강측정 후 쉬자파크로 이동해 자연 속에서 가볍게 산행하며 헬스투어 고유의 힐링건강프로그램인 자연요법, 외기욕, 호흡요법 등을 진행 후 발 건강을 위한 휴식프로그램인 밀대건강나기로 마무리한다. 지난해에는 45명의 군민이 소규모 프로그램에 참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양평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커플, 가족 단위 및 개인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중식을 포함해 2만 5천 원으로 투어 4일 전(주말 제외)까지 전화 예약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군민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몸과 마음의 재충전을 위해 개인 및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헬스투어로 힐링하고 코로나 블루를 이겨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헬스투어 홈페이지(www.healthtour.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70-100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