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관내 기업들 해피나눔성금 전달로 이웃돕기 온정 전달
양평군, 관내 기업들 해피나눔성금 전달로 이웃돕기 온정 전달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2.02.06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지랩(주) 700만원과 물품, 엑센도 바이오팜(주) 100만원,
말.언어발달센터 온담 100만원, 종합쇼핑몰 Demi & Anddam 100만원
양평 관내기업 해피나눔성금 정동균 군수(왼쪽 두번째)에 전달.
양평 관내기업 해피나눔성금 정동균 군수(왼쪽 두번째)에 전달.

양평군(군수 정동균)의 관내 기업들이 취약계층을 위한 연이은 나눔활동을 이어가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3일, 케이지랩(주)(대표 노옥희)에서 성금 700만원과 액상 저분자피쉬콜라겐스틱 3,000박스(6,000만원 상당), 엑센도 바이오팜(주)(대표 신왕수)에서 성금 100만원, 말·언어발달센터 온담(대표 신희백)에서 성금100만원, 종합쇼핑몰 Demil & Anddam(대표 신희택)에서 성금 100만원을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사용해달라며 기탁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인 케이지랩(주)은 2010년 강하면에서 용문면으로 이전한 고려인삼연구(주)가 케이지랩(Korean Ginseng Laborator으로 법인명을 변경했으며, 발효전문기업 엑센도바이오팜(주)은 양평산 농산물을 주 원료로하는 식물성 유산균제제를 연구, 생산 중이다.

또한, 양평읍에 위치한 말·언어발달센터 온담은 아동과 성인 인지·언어치료 및 바우처사업 해왔으며, 패션의류제조 유통회사는 ‘total Young fashion 브랜드’로 발돋음 하는 중이다.

신왕수 케이지랩(주) & 엑센도 바이오팜(주) 회장은 “새해를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역사회에 환원을 위해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에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와 동절기 추위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