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양평군,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2.02.03 12: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발한 적십자 회비 모금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 되길
정동균 양평군수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
정동균 양평군수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지난 1월 28일 군수집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을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양평지구협의회 서동숙 지구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군을 대표해 정 군수가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에게 전달했으며,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양평지구협의회 서동숙 회장도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로 전달했다.

특히, 서동숙 지구회장과 이승남 전 지구회장이 각 20만원씩 깜짝 특별회비를 납부하며 지역 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이번 행사에 그 의미를 더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대한적십자사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적십자와 연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지난해 12월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 모금기간으로 정하고 모금 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적십자 회비는 국내·외 재난 구호 활동과 취약 계층 발굴지원, 공공의료 및 혈액 사업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되며 납부 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