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미사3동통장협의회 업무협약 체결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미사3동통장협의회 업무협약 체결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4.06.04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미사3동통장협의회 업무협약 체결

[경기동부매일=문영일 기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미사3동통장협의회는 5월 29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복지서비스 증진을 위하여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미사3동 통장협의회는 업무협약과 더불어 매주 정기적으로 하남시장애인복지관내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를 계기로 자원봉사활동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미사3동 조대근동장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개관준비단과 함께 매주 회의하고 고민을 나누었던 것 같은데 어느덧 개관한지 7년째라고 하니 감회가 새로우며 미사3동통장협의회와 함께 장애인들의 복지증진과 자립역량강화를 위한 역할을 확대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사3동통장협의회 조은순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 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하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사회적약자를 보호하는 지역사회문화 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관장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미사3동 같은 행정구역안에 위치해 있는 기관으로써 장애인을 위한 봉사활동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남시관내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통하여 연대감 형성과 복지사각지대를 줄여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