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최윤석 청년회장 취임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최윤석 청년회장 취임
  • 이남기 기자
  • 승인 2023.03.29 0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연맹 강성대 하남시 지회장 "국민운동단체로 거듭나 달라"
최 신임 회장 "미래 청년회의 위상 설계하며 하남시지회 청년회가 되도록 함께 하자"
"창의와 혁신으로 청년회 조직 내실화, 젊은 인재 양성 정예화, 역량 배가 재정자립 현실화"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최윤석 청년회 회장 취임, 강성대 전임 회장 이임.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최윤석 청년회장 취임식.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청년회 회장 이‧취임식이 28일 오후 하남시청 대회의실에서 내빈과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청년회 13대 회장으로 취임한 최윤석 회장은 공약으로 창의와 혁신으로 청년회 조직 내실화, 젊은 인재 양성으로 연맹 회원 정예화, 회원 역량 배가로 국민운동 선도, 재정자립 현실화 및 투명경영 실천을 약속했다.

신임 최윤석 회장은 "평소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발전을 위한 희생과 사회의 번영과 봉사 활동에 공헌하는데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모든 분야에서 사회적으로 신망과 덕을 많이 쌓은 선배 회원님들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임기 동안 회원 여러분의 결속과 우의를 다지는데 한 알이 밀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재 하남시장과 이취임 회장.
이현재 하남시장과 강성대 회장, 취임 회장.

최 회장은 이어 "청년회 활동은 회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봉사 정신과 적극적인 참여에 의해 이룩되는 것"이라며 "미래 청년회의 위상을 설계하며 앞장서는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청년회가 되도록 함께 하자"고 강조했다.

이에 강성대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지회장은 축사에서 "최윤석 청년회장을 구심점으로 힘을 합해 지혜를 모아 우리 국민운동단체 한국자유총연맹의 이념과 가치를 실현시키고 따뜻한 시민사회를 조성하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는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시민 의식 개선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자유수호를 위한 각종 대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문의는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031-794-5566), 자치행정과(031-790-583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