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비/난방용품 지원 “나눔ON(溫)”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비/난방용품 지원 “나눔ON(溫)”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2.12.02 0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비/난방용품 지원 “나눔ON(溫)”

[경기동부매일=문영일 기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30일 하남시 관내 겨울철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장애인 50가구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비 및 난방용품을 지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2018년도부터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 장애인을 찾아 난방비 및 난방용품을 지원했다.

이번 난방지원사업에 선정된 김OO 어르신은 “요즘 기름값이 너무 많이 올라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너무 든든하다”며, “몸도 마음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정말 고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민복기 관장은 “코로나 19로 더 힘들고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하남시 내 장애인분들에게 난방지원을 통해 따뜻한 나눔이 전달돼 보람있고,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따뜻한 나눔의 다리 역할을 하며, 지역사회의 장애인복지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힘든 시기에 추운 겨울을 보내실 장애인 분들이 이번 복지관 행사를 통해 따뜻한 겨울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장애인을 위해 다양한 치료재활, 평생교육 프로그램,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역복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한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하남시 내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등 지역주민의 다양한 복지욕구에 맞춰 최상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