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김동연·정세균,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와 합동 유세
민주당 김동연·정세균,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와 합동 유세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2.05.25 2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하남 발전위해 김동연·김상호 후보 지지해달라 한목소리
김상호 후보, “경제전문가 김동연과 함께 민생을 위해 일하고 싶다”
더불어민주당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정세균 상임고문,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오른쪽부터).
더불어민주당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정세균 상임고문,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오른쪽부터).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정세균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이 하남 덕풍시장을 찾아 김상호 후보와 함께 합동 유세를 진행했다.

이날 합동 유세는 최종윤·임종성 국회의원, 오수봉 전 하남시장,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경기도의회·하남시의회 후보자 등도 총 출동하여 시장 상인과 하남 시민들을 대상으로 김동연·김상호 후보에 대한 지지연설을 이어갔다.

김동연 후보는 “아빠찬스·엄마찬스 없는 청년과 서민들에게 ‘경기도 찬스’를 드려 희망을 만들겠다”며 “하남과 경기도를 바꾸기 위해 김상호 후보와 저 김동연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정세균 상임고문은 “제가 국무총리로서 하남시장 김상호 후보와 일 해봐서 누구보다 김상호가 어떤 사람인지 잘 안다”고 김상호 후보와의 인연을 소개하며 “자신 있게 말씀드리는데 김상호 후보는 능력이 출중하고 훈련이 잘 되었을 뿐만 아니라 도덕적으로도 깨끗한 사람이니 믿고 다시 한 번 써주셨으면 한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김상호 후보는 “정치나 행정하는 사람은 부채보다 자산을 많이 남겨야 하는데, 지난 4년 저는 하남시의 재정자립도를 높여 자산을 많이 남겼다”며 “경제전문가 김동연과 함께 민생을 챙길 김상호가 마음껏 일할 기회를 한 번 더 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집중유세가 끝난 후 김상호 후보와 김동연 후보는 덕풍시장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거리 유세를 이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