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읍.면 신규공무원 체험의 날
양평군, 읍.면 신규공무원 체험의 날
  • 문영일 기자
  • 승인 2022.02.14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읍.면 신규공무원 체험의 날.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지난 7일과 10일, 양일간 읍·면 신규공무원을 대상으로 '읍·면 신규공무원 체험의 날'을 운영했다.

신규공무원 체험의 날은 읍·면으로 신규 발령을 받아 근무하거나 군청에서 근무 경험이 없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군수와의 소통의 시간을 갖고 타 부서를 방문 체험하는 등 군 공무원으로서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직원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군민을 섬기는 행정과 더불어 행복을 나누는 공직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신규공무원들과 함께 티타임을 가지며 격의 없이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군수는 그저 높은 사람이 아닌 양평군 공직자 모두와 함께 나아가는 동반자”라며, “군수와 공직자 모두는 가족처럼 서로 소통하고 배려하며 굳건한 팀워크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직원들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따뜻한 격려를 전할 수 있도록 직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만들겠다”며, “양평군 공직자의 열정과 에너지가 희망찬 미래와 좋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은「읍·면 신규공무원 체험의 날」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며, 이외에도 직원들과의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