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ESG 학습생태계 그리는 ‘제1회 평생학습박람회’
하남시, ESG 학습생태계 그리는 ‘제1회 평생학습박람회’
  • 이남기 기자
  • 승인 2021.11.03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롭게, 새롭게, 함께 그리는 미래하남’을 주제로 제1회 하남시 평생학습박람회 온라인 개최
새로운 ESG 학습생태계 구축 및 학습문화 조성을 위한 평생학습포럼, 온라인 ESG 배움터 체험, 성인문해 작품전시 등 다양한 행사 마련
‘제1회 평생학습박람회’ 리플렛
‘제1회 평생학습박람회’ 리플렛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제1회 하남시 평생학습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평생학습을 즐기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학습생태계 이해를 돕기 위해 여는 이번 행사는 개회식과 평생학습 시민포럼은 11일 오후 2시 유튜브로 실시간 송출할 예정이다.

또 ▲ESG 배움터 체험 프로그램 ▲숨은고수에게 한 수 배우기 ▲ESG 인문학 특강 등을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어르신 성인문해 수강생 작품 전시는 야외 행사로 진행한다.

‘ESG 학습생태계, 지속가능한 하남다음(NEXT)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포럼은 환경교육 생태계, 협력 생태계 등에 대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남시청’으로 생중계한다.

이와 함께 평생교육기관, 빛나는 학습공간, 빛나는 하남 평생학습마을이 참여하는 19개 프로그램도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평생학습 시민포럼’ 등 사전 참가신청은 하남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lll.hanam.go.kr)를 통해 하면 된다. 기타 평생학습박람회 관련 사항은 하남시 평생교육과(031-790-662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